앱테크 추천, 만보기 앱테크로 용돈벌이 해보자! (2023년 6월 기준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 정보

앱테크 추천, 만보기 앱테크로 용돈벌이 해보자! (2023년 6월 기준 총정리)

by 직장인 임주임 2023. 6. 5.

안녕하세요. 임주임입니다. 요즘은 저희 직장인들 월급만 빼고 다 오르는 시기인 거 같아요. 얼마 전 뉴스에서 전기세를 올린다는 정부 발표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소소한 용돈벌이라도 해볼겸 5월 말부터 걷기 앱테크를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걷기는 일상 속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운동이지만, 앱테크를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걷기를 관리하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다양한 걷기 앱 중에서 임주임이 엄선한 실용적이고 유용한 앱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앱테크 추천 1

 

 

1. 발로소득 

요즘 제일 핫한 걷기 앱테크입니다. 발로소득이며, 아이폰, 안드로이드 두 곳 모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중간중간 광고가 없다는 점이 매력적이며, 각종 챌린지등이 존재해서 빠르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초대 코드를 입력하시면 1,000C를 바로 줍니다.

초대 코드가 없으신 분은 제 코드를 입력해서 포인트 받아 가세요!. 6L8F65 입니다.

앱테크 추천 2앱테크 추천 3
발로소득

 

물 한 잔 먹기, 기상인증, 양치인증 등 쉽고 간편한 챌린지등이 많이 있습니다. 포인트를 열심히 모아 쿠폰과 바꿔보세요.

 

앱테크 추천앱테크 추천
발로소득

 

2. 캐시워크

아마 많이들 하고 있으며 가장 오래된 걷기 앱테크인 캐시워크입니다. 요새는 다른 어플들과 같이 다양한 이벤트 및 항목을 통해 포인트를 많이 얻을 수 있게 재편성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처음 가입하시는데 추천인 코드가 없으시다면 KRED63E, 제 코드입니다. 같이 캐시 모아봐요!

앱테크 추천앱테크 추천
캐시워크

 

룰렛도 있고 뽑기도 생겼습니다. 저는 보름정도 되었는데 4,400 캐시 정도 모았네요.

 

앱테크 추천앱테크 추천
캐시워크

 

3. 캐시닥

캐시워크 자매품인 캐시닥입니다. 가운데 복주머니를 누르면 캐시로또가 쌓이며, 이 캐시로또는 주말에 추첨하는 로또 번호와 대조되어 포인트 및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1등은 무려 천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을 기다리는 거만큼 한 주가 두근거릴 거 같네요. 

캐시닥 역시 추천코드가 따로 없으시다면 제 추천 코드는 TQK74 입니다.

앱테크 추천 캐시닥앱테크 추천
캐시닥

당첨 번호에서 매주 나의 당첨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확인을 누르셔야 캐시로또 혹은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캐시로또는 1등 당첨자를 인터뷰해요. 투명하게 운영하는 거 같아 신뢰가 가는 몇 안 되는 앱테크입니다.

 

앱테크 추천앱테크 추천
캐시닥

 

4. 슈퍼워크

만 걸음 걷고 하루 100P를 받는 슈퍼워크입니다. 행운의 슈박스 등 이벤트가 있으며 다른 앱테크 보다 비교적 간단한 UI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베이식 모드를 이용 중인데, 프로 모드로 신발을 구매하여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저는 맘 편히 걷기만 하고 싶어서 프로 모드는 머리 아플 거 같아요.

 

추천인을 입력하고 시작하면 500P를 바로 준다고 하니 제 추천 링크를 안내해 드릴게요

https://superwalklink.page.link/5Umr 

 

[슈퍼워크] 저와 함께 슈퍼워크 하실래요?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500 포인트를 드립니다!

superwalklink.page.link

앱테크 추천앱테크 추천
슈퍼워크

 

5. 머니워크

다섯 번째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머니워크입니다. 50걸음 당 1포인트이며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으니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중간중간 광고도 짧은 편이라 기타 앱테크 보다 시간이 절약됩니다. 

초대 코드는 JDWFDH 입니다 혹시 필요하시면 코드 사용하세요.

https://moneywalk.page.link/ShH1dsLPoNVjDAbx9

 

머니워크

걷기만 해도 돈이 되는 만보기 앱

moneywalk.page.link

 

앱테크 추천앱테크 추천
머니워크

 

포인트로 행운 뽑기가 가능합니다. 명품을 준다곤 하는데 저는 선물샵에서 커피 한잔으로 바꾸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앱테크 추천앱테크 추천
머니워크

 

6. 메디패스

광고가 없이 MED 코인을 적립할 수 있는 메디패스 앱테크입니다. 코인 적립 외에도 병원비 청구, 진료내역 및 처방내역 조회 등 개개인의 건강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생산,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로 MED 코인을 받을 수 있으니 활용해 보세요.

 

걷기 앱테크앱테크 추천
메디패스

 

7. 체리월드

마지막 걷기 앱테크는 체리월드입니다. 유일하게 모은 포인트로 기부를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체리월드 또한 광고 시간이 비교적 적은 편이라 애용하는 어플입니다. 쿠폰샵에는 편의점 물품부터 커피 브랜드 쿠폰까지 다양한 쿠폰이 있습니다. 

초대 코드는 6NA7Z1KD 입니다. 입력하면 즉시 1,000 GEM을 받을 수 있으니 코드가 따로 없으시다면 사용 바랍니다.

체리월드

 

 

 

걷기 어플을 통해 엄청난 수익을 발생시킬 수는 없겠지만 소소하게 커피값이라도 벌어보자는 마음에 저번달 말부터 시작했습니다.

 

비교적 광고시간이 적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어플들을 엄선해서 7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임주임은 근무하는 날엔 하루 만보 이상을 걷기 때문에 걷기 앱테크로 쏠쏠한 수익을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익 정산은 6월 말에 한꺼번에 해서 얼마를 벌었는지 여러분들과 공유해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임주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