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프로필 조회, 내 카톡 프로필 방문자 확인하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카카오톡 프로필 조회, 내 카톡 프로필 방문자 확인하기

by 직장인 임주임 2023. 9.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카카오톡 프로필을 조회한 방문자 수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정확히 어떤 사람이 내 프로필을 봤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 횟수는 알 수 있습니다. 남을 크게 신경 안 쓰는 저는 별 관심이 없지만 주변사람은 궁금해하는 경우도 더러 있더라고요.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카톡 프로필 조회
카카오톡 프로필 조회

 

 

설정방법

카카오톡 실행 후, 최상단 내 프로필을 탭해주세요.

카카오톡 방문자 확인
카카오톡 메인화면

 

 

내 프로필로 이동하셨다면 가운데 하단에 위치한 "프로필 편집"을 눌러주세요.

 

 

카톡 프로필 방문자 확인
프로필 편집

 

 

다음화면에서 좌측 하단 카메라 아이콘 옆 하트, 손가락 아이콘이 있을 거예요. 두 번째입니다. 바로 눌러주세요.

 

 

카톡 방문자 확인

 

 

나타나는 탭들 중 밑으로 내리면 "TODAY 999"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이 항목이 내 프로필을 본 사람들의 횟수를 알려주는 아이콘입니다. 

 

 

카톡 방문자 확인
TODAY 999

 

 

항목의 크기와 색을 설정하여 내 프로필 상 어디에 위치시킬 건지 정합니다. 전 사진과 같이 좌측 위쪽에 설정해놨습니다.

저의 투데이는 오늘 3명이네요. 

 

 

카카오톡 방문자 확인
카카오톡 방문자 확인

 

 

간단하지만 몰라서 못 이용했던 내 카카오톡 프로필 방문자 수 확인 방법입니다.

저도 딱히 남을 신경 쓰며 살진 않아서 잘 이용하지 않는 서비스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설정을 해보실 건가요?

 

지금까지 임주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9.12 - [취미생활 정보] - 키워드 검색량 조회, 네이버 인플루언서 사용 방법

 

키워드 검색량 조회, 네이버 인플루언서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키워드 검색량 조회와 네이버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두 가지 요소는 온라인 홍보와 마

workinglifetip.tistory.com

 

2023.08.29 - [일상생활 정보] - 모바일 운전면허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방법 (초간단)

 

모바일 운전면허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방법 (초간단)

안녕하세요. 임주임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및 모바일 신분증을 PASS 앱을 통해 등록하는 방법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쓰기 때문에 지갑에 카드 및 신분증 등을 종류별

workinglifetip.tistory.com

 

2023.09.05 - [일상생활 정보] - gif 만들기 초보자도 쉽고 재밌게 제작해보자

 

gif 만들기 초보자도 쉽고 재밌게 제작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림이나 동영상을 움직이는 gif, 즉 움짤로 만들어보는 것을 시도해 보신 적이 있나요? 저도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며 블로그에 쓸 gif를 만드

workinglifetip.tistory.com

 

2023.06.05 - [경제생활 정보] - 앱테크 추천, 만보기 앱테크로 용돈벌이 해보자! (2023년 6월 기준 총정리)

 

앱테크 추천, 만보기 앱테크로 용돈벌이 해보자! (2023년 6월 기준 총정리)

안녕하세요. 임주임입니다. 요즘은 저희 직장인들 월급만 빼고 다 오르는 시기인 거 같아요. 얼마 전 뉴스에서 전기세를 올린다는 정부 발표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소소한 용돈벌이라도 해볼

workinglifeti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