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검색량 조회, 네이버 인플루언서 사용 방법
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정보

키워드 검색량 조회, 네이버 인플루언서 사용 방법

by 직장인 임주임 2023. 9. 1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키워드 검색량 조회와 네이버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두 가지 요소는 온라인 홍보와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데 필수적인 도구로 활용됩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어떻게 키워드 검색량을 조회하고, 네이버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키워드 검색량 조회
키워드 검색량 조회

 

 

1. 네이버 인플루언서 키워드

검색엔진에 "네이버 인플루언서 키워드"를 검색해 주세요.

 

https://in.naver.com/keywords 링크도 남겨둘게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관심분야의 전문 창작자를 만나는 곳

in.naver.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키워드
네이버 인플루언서 키워드

 

 

첫 화면에서는 상단과 같이 다양한 주제들이 있습니다. 여행부터 스포츠 인물까지 인플루언서들이 실제로 활용하고 참여하는 주제들과 키워드들을 나타내 줍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키워드
추천 키워드

 

 

우리는 여기서 상단에 있는 참여가 많고 경쟁이 심한 키워드보다는 경쟁이 덜하고 다른 사람들이 많이 쓰지 않는 키워드를 가져와 글을 써야 합니다. 물론 포스팅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경쟁에 참여하셔도 무방합니다.

 

키보드를 잘 살펴보시면 "PGDN END" 혹은 "PGDN DOWN"이라는 키가 보이실겁니다. 이 키는 우리가 보고 있는 페이지 최하단으로 단숨에 이동시키는 키입니다. 저는 동물/펫 카테고리에서 키를 눌러 제일 최하단으로 내려보겠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키워드
동물/펫 최하단 키워드

 

 

계속 내리다 보면 최하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동물/펫 카테고리의 최하단 키워드는 나주애견동반, 양산애견동반이네요. 아직 3명, 5명 정도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습니다. 

꼭 최하단 키워드가 아니더라도 본인 블로그 주제에 맞게 참여가 적은 키워드가 눈에 들어오시면 사용해보세요.

 

키워드는 우리가 포스팅 전 가장 고민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무엇을 쓸지 고민이 많이 된다면 네이버 인플루언서 키워드를 한번 활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 포스팅엔 내가 쓰고자 하는 키워드의 경쟁률이 얼마나 되는지

자세한 수치로 나오는 사이트 이용방법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임주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9.05 - [일상생활 정보] - gif 만들기 초보자도 쉽고 재밌게 제작해보자

 

gif 만들기 초보자도 쉽고 재밌게 제작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림이나 동영상을 움직이는 gif, 즉 움짤로 만들어보는 것을 시도해 보신 적이 있나요? 저도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며 블로그에 쓸 gif를 만드

workinglifetip.tistory.com

2023.08.29 - [일상생활 정보] - 모바일 운전면허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방법 (초간단)

 

모바일 운전면허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방법 (초간단)

안녕하세요. 임주임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및 모바일 신분증을 PASS 앱을 통해 등록하는 방법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쓰기 때문에 지갑에 카드 및 신분증 등을 종류별

workinglifetip.tistory.com

2023.09.10 - [경제생활 정보] - 신혼부부 돈관리, 금융감독원 무료 재무 상담 후기

 

신혼부부 돈관리, 금융감독원 무료 재무 상담 후기

오늘은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무료 재무 상담을 받는 방법, 그리고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저희 부부는 결혼한 지 3년째입니다. 평소 재테크에 관심도 많고 어떻게 하면 돈을 잘

workinglifeti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