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드론 에어2s 한방정리, 세종 드론교육장 방문
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정보

dji 드론 에어2s 한방정리, 세종 드론교육장 방문

by 직장인 임주임 2023. 9. 26.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취미로 삼고 있는 드론. 그중 dji 드론 중 하나인 매빅 에어 2s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DJI는 드론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 중 하나로, 그들의 최신 제품인 Mavic Air 2S는 이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드론은 비행 성능, 카메라 품질, 기능, 그리고 안정성 측면에서 모두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DJI Mavic Air 2S가 어떻게 다른 드론과 비교되며 왜 이를 입문용으로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DJI 드론

 

1. 세종드론교육원

주말을 맞아 세종에 위치한 드론 교육장에 방문했습니다. 세종근교에 위치하고있으며 도심에서 차로 약 10~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화장실이 열악하니 꼭 미리 들리신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두만리 304 

 

컨테이너사무실과 교육장 전경입니다. 크지도 넓지도 않고 적당합니다.

세종 드론교육원세종 드론교육원
세종 드론교육원

 

2. DJI 드론 매빅 에어2S 후기

드론은 국산보다 중국산이 기술력이 더 뛰어나다고 합니다. 이해는 안 되지만 국산 제품과 비교해 보면 단박에 아실 수 있습니다. dji 제품 또한 국산 제품과 다르게 매번 칼리브레이션이 필요 없으며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성능, 기능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는 손바닥 보다 약간 더 크며, 무게도 상당히 가볍습니다.

dji 에어2sdji 에어2sdji 에어2s
dji 매빅 에어2s

 

뒷면사진입니다. 전면엔 카메라도 달려있습니다.

dji 에어2s

 

제품 사용 전 dji fly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모바일 기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DJI FLY 어플 설치
사이트 이동

 

어플 설치 후 모바일 기기와 조종 조이스틱을 연결합니다. C타입 케이블도 있으며 아이폰 케이블도 있습니다.

모바일기기와 연결

 

홈 위치를 설정한 뒤 띄워봤습니다. 아직 드론이 무서워서 가까이 다가가지는 못했습니다.

DJI 에어2SDJI 에어2SDJI 에어2S
DJI 에어2S

 

비행 장면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3. DJI 매빅 에어2S 소개

DJI는 드론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 중 하나로, 그들의 최신 제품인 Mavic Air 2S는 이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훌륭한 드론은 비행 성능, 카메라 품질, 기능, 그리고 안정성 측면에서 모두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Mavic Air 2S의 주요 특징:

카메라 품질의 혁신: Mavic Air 2S는 1인치 센서를 탑재하여 5.4K 비디오 및 20MP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 모델과 비교했을 때 확연한 향상입니다. HDR 영상 및 10비트 D-Log 색공간 지원으로 프로급수준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자동 비행 모드: Mavic Air 2S는 다양한 자동 비행 모드를 제공하여 비행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스마트컨트롤러 2와 함께 사용할 때는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장거리 비행: OcuSync 3.0 기술을 통해 Mavic Air 2S는 최대 12km(미국 내 법규 준수)의 범위로 신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더 먼 거리에서도 안정적인 연결과 높은 신호 품질을 제공합니다.

장애물 회피 기능: 드론 안전을 위해 전면, 후면, 아래쪽에 각각 장애물 감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더욱 안전한 비행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항법: Mavic Air 2S는 고급 항법 시스템을 통해 정밀한 비행을 제공하며, GPS 및 GLONASS를 통한 정확한 위치 파악이 가능합니다.

 

 

비행에 익숙해지려면 아직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게임과는 다르게 조작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물건이 고가라 그런가.

 

오늘은 DJI 드론 제품 중 하나인 매빅 에어 2S에 대해 포스팅해 봤습니다.

실제 크기와 비행영상을 참고하셔서 드론 구매 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09.22 - [일상생활 정보] - 2024년 출산지원금, 출산혜택 총 정리 (신혼부부 필독)

 

2024년 출산지원금, 출산혜택 총 정리 (신혼부부 필독)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년 출산지원금 혜택에 관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새로운 정책으로 인해 부모들은 출산과 양육에서 더 많은 지원을 받게 됩니다. 저도 결혼을 하고 출산을 계획하고 있는

workinglifetip.tistory.com

2023.09.05 - [일상생활 정보] - gif 만들기 초보자도 쉽고 재밌게 제작해보자

 

gif 만들기 초보자도 쉽고 재밌게 제작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림이나 동영상을 움직이는 gif, 즉 움짤로 만들어보는 것을 시도해 보신 적이 있나요? 저도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며 블로그에 쓸 gif를 만드

workinglifetip.tistory.com

2023.08.30 - [취미생활 정보] - 추억의 슈게임 모음 (슈의 라면가게, 슈의 변신마법 등)

 

추억의 슈게임 모음 (슈의 라면가게, 슈의 변신마법 등)

안녕하세요 임주임 입니다. 오늘은 어릴때 한번쯤은 해본 추억의 플래시 게임 중 슈게임 모음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쥬니어 네이버 등 어린이를 위한 사이트에서 다양한 게임이 존재했었습니

workinglifeti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