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띠별운세, 삼재띠, 대박띠를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2024년 띠별운세, 삼재띠, 대박띠를 알아보자

by 직장인 임주임 2024. 1. 3.

안녕하세요 임주임입니다.

오늘은 2024년 바뀌는 제도, 정책에 이어 각 띠별 운세, 삼재띠 그리고 대박띠를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미신을 잘 믿진 않지만 재미삼아 한번 봐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4년 띠별운세
2024년 띠별운세

 

목차

     

    1. 쥐띠

    72년, 84년, 96년, 08년 

    갑진년 쥐띠들은 성취와 성공을 이루는 해라고 합니다. 금전운이 들어올 확률이 높으며 투자, 저축등 안정감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오며 대체적으로 좋은 해를 맞이할 가능성이 큽니다. 노력한 사람들에겐 큰 성과를 이루는 시기라고 합니다. 무리한 투자는 지양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 소띠

    73년, 85년, 97년, 09년

    일, 사랑, 건강이 성장하는 해입니다. 특히 학업과 직업 운이 좋은 해로 높은 성과를 이룰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들과 조화롭게 지내야 하며, 주변의 시기 질투를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3. 호랑이띠

    62년, 74년, 86년, 98년, 10년

    여러 방면의 분야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해입니다. 신중함이 필요하며 주변에 휩쓸리지 않는 굳건한 마음을 가져야 할 시기입니다. 돈의 순환이 계속해서 일어나는 해이기 때문에 사업 혹은 돈을 일으키는 문제에 대해선 심각하게 고민을 해봐야 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건강운이 좋지 않으니 운동에 신경을 써야 할 시기입니다.

     

     

    4. 토끼띠

    62년, 75년, 87년, 99년

    2024년에는 긍정의 기운이 강한 해입니다. 재물, 연애 직업운 모두 양호한 편이며 도전보다는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려웠던 2023년이 가고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입니다.

     

     

    5. 용띠

    64년, 76년, 88년, 00년

    2024년 갑진년 가장 좋은 운세를 가지고 있는 용띠입니다. 연애운, 재물운 모두 따라주는 운세이며, 사회에서도 인정을 받고 성공할 기회를 얻는 해입니다. 주변 인간관계 또한 양호하게 풀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고집을 피우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융통성을 가지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재물운이 많이 따른다고 합니다.

     

     

    6. 뱀띠

    65년, 77년, 89년, 01년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 좋은 인연을 이어갈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다만 적응하는 시기에 자신의 의견을 굽히지 않거나 다른 사람과의 마찰을 주의해야 합니다. 정신적으로 성장을 이루는 해가 될 것이며 직장에서나 학업적으로나 괄목할 만한 성취를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7. 말띠

    66년, 78년, 90년, 02년

    대체적으로 무난한 해가 되겠습니다. 말띠 또한 어려운 2023년을 보냈지만, 올해는 해결이 되어 안정적인 한 해를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사운이 있으며 주어진 환경에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랑이띠와 마찬가지로 건강운이 좋지 않아 건강에 유의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업무적으로 많은 성과를 얻을 것으로 전망되며,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한 해가 된다고 합니다.

     

     

     

     

    8. 양띠

    67년, 70년, 91년, 03년

    좋은 시기를 겪는 해이며, 풀리지 않는 일을 주변에서 많이 도와줄 해입니다. 재물운은 보통이며, 무리한 투자는 지양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게 되며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해입니다. 

     

     

    9. 원숭이띠

    68년, 80년, 92년, 04년

    고집을 피우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하여 주변과 조화롭게 살아가야 할 해입니다. 재물운이 상당히 좋은 편이며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이끌어가야 합니다. 2024년은 날삼재이며, 많은 변화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무리한 투자보다는 현재 진행하는 일들에 신경을 써야 하며, 꾸준한 수입이 발생할 해입니다.

     

     

    10. 닭띠

    69년, 81년, 93년, 05년

    재물운이 좋은 해입니다. 기회가 올 때 잡을 수 있도록 준비가 필요합니다. 건강운이 좋지 않기 때문에 꾸준한 운동을 통해 건강관리가 필요하며, 성공을 향해 도약하기 전에 전체적으로 준비가 필요한 해입니다. 무리한 투자, 사업확장 등 큰 도전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항상 여유를 가지고 주변을 챙겨가며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11. 개띠

    70년, 82년, 94년, 06년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인연을 가져가는 해입니다. 재물운과 직업운은 좋지 않아 재산을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꾸준한 운동을 하시길 바랍니다. 갑작스러운 주변 환경의 변화에 대비하셔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12. 돼지띠

    71년, 83년, 95년, 07년

    성공운이 좋은 해입니다. 회사에서의 승진, 사업의 성공 등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다만 무리한 투자는 삼가며 모르는 분야로의 진출은 지양하시길 바랍니다. 운동을 열심히 해서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주변과의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항상 겸손하고 신중한 태도를 가져야 할 시기입니다.

     

     

     

     

     

    13. 2024년 삼재띠

    삼재는 흔히 사람이 9년 주기로 맞이하는 인생에서 운이 없고 위험한 시기를 이르는 말입니다.

    삼재는 불로 인한 화재, 물로 인한 수재, 바람에 의한 풍재를 말합니다.

     

    십이간지 즉 12년을 한 주기로 보며, 3년 동안 삼재중 첫해는 들삼재, 둘째 해는 눌삼재, 마지막해는 날삼재라고 합니다.

     

    원숭이띠: 2024년을 날삼재로 맞는 해입니다. 앞으로는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며 모든 좋은 기운들이 몰아치는 해입니다.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한다면 큰 행운과 성공이 따르는 해입니다.

     

    쥐띠: 눌삼재의 해이며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해입니다. 건강관리와 재물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용띠: 폭풍전야의 해입니다. 용띠의 경우엔 복삼재라고 하여 삼재띠이긴 하지만 본인이 하기 나름이 될 해입니다. 마음먹은 일을 신중히 진행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2024년 새해를 맞아 재미 삼아 띠별 운세를 알아봤습니다.

     

    모든 운세가 다 맞을 순 없겠지만 참고 삼아 살아간다면 큰 화를 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임주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1.02 - [경제생활 정보] - 2024년 바뀌는 제도, 새로운 정부 정책 한눈에 보기

     

    2024년 바뀌는 제도, 새로운 정부 정책 한눈에 보기

    안녕하세요 임주임입니다. 2024년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정부 정책 그리고 제도 등이 바뀌는 부분이 있습니다. 경제생활을 하는 우리 직장인들은 바뀌는 사회 제도, 정책 등을 알

    workinglifetip.tistory.com

     

    2023.11.18 - [경제생활 정보] - 만보기 어플, 걷기 어플 최신 정리, 소소한 앱테크로 치킨값 벌기

     

    만보기 어플, 걷기 어플 최신 정리, 소소한 앱테크로 치킨값 벌기

    안녕하세요. 임주임입니다. 오늘은 저번 6월에 이어 지금까지 하고 있는 만보기 어플, 즉 걷기 어플 최신 정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2023.06.05 - [경제생활 정보] - 앱테크 추천, 만보기 앱테크로 용

    workinglifetip.tistory.com

     

     

    2023.09.22 - [일상생활 정보] - 2024년 출산지원금, 출산혜택 총 정리 (신혼부부 필독)

     

    2024년 출산지원금, 출산혜택 총 정리 (신혼부부 필독)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년 출산지원금 혜택에 관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새로운 정책으로 인해 부모들은 출산과 양육에서 더 많은 지원을 받게 됩니다. 저도 결혼을 하고 출산을 계획하고 있는

    workinglifetip.tistory.com

     

     

     

    댓글